1월 02, 2024 일본의 자연과 온천 체험

일본의 자연과 온천 체험

하코네: 온천의 마을
가와고에 온천: 하코네에 위치한 가와고에 온천은 일본에서 가장 유명한 온천 중 하나입니다. 단풍이 아름다운 가을에는 특히 멋진 풍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.
오다와라 온천거리: 오다와라 온천거리는 전통적인 다다미 방과 함께 오래된 온천 마을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합니다.

나고야: 온천과 동물원의 조화
하치멘 온천: 나고야에 위치한 하치멘 온천은 자연 속에 있는 고급 온천 리조트로, 풍부한 자연과 함께 온천을 즐길 수 있습니다.
나고야 초토비 동물원: 온천 체험 후에는 나고야 초토비 동물원에서 동물과 자연을 더 가깝게 만나보세요.

키타큐슈: 자연과 역사의 만남
유후인 온천: 키타큐슈 지역에 위치한 유후인 온천은 일본의 대표적인 온천 지역 중 하나로, 다양한 종류의 온천을 즐길 수 있습니다.
다자이후: 큰 석쇠와 자연의 경치가 아름다운 곳으로, 온천 체험 후에는 다자이후를 탐험해보세요.

나라: 역사와 온천의 조화
나라파크: 나라에 위치한 나라파크는 온천과 함께 역사적인 건물, 정원, 동물원 등이 있는 휴양지로 유명합니다.
나라 온천거리: 온천 거리를 따라 걷는 것만으로도 다양한 종류의 온천을 체험할 수 있는 나라 온천거리는 온천을 즐기기에 최적의 장소입니다.

호쿠리쿠: 자연과 예술의 만남
호쿠리쿠 온천: 호쿠리쿠 지역에 위치한 온천은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온천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장소 중 하나입니다.
호쿠리쿠 현대미술관: 온천 체험 후에는 현대미술관에서 일본의 예술과 문화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.